신라스테이 천안, 천안문화재단과 MOU

2019-05-21     이호영 기자
[사진=신라스테이]

호텔신라(대표 이부진)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는 천안문화재단과 천안 지역문화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신라스테이와 천안문화재단은 천안 문화·예술 콘텐츠 정보와 여러 프로모션을 관광객에게 제공하고 이용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협약을 통해 두 기관은 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문화예술 프로그램 홍보, 신규 문화예술 프로그램 개발과 추진 등 천안시 문화예술 발전에 노력을 기울이게 된다.

신라스테이 천안은 업무협약 체결을 기념해 이달 20일부터 8월 31일까지 천안문화재단이 운영하는 천안 예술의 전당 전시·공연 관람 고객에게 신라스테이 객실 패키지 5% 할인해준다. 신라스테이 홈페이지에서 천안 객실 패키지를 예약하고 체크인 시 프론트 데스크에 티켓을 보여주면 된다.

같은 기간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e) 이용 시 1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주중과 주말 상관없이 적용 받을 수 있다. 뷔페 이용 시 당일 또는 전날 관람 티켓을 제시하면 된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동탄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전국 11곳을 운영하면서 주변의 다양한 문화·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출시해왔다. 특히 신라스테이 천안은 독립기념관·테마마크·목장체험 등 지역 관광자원과 연계한 다양한 상품으로 큰 호응을 얻어왔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