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키즈, '래시가드 컬렉션' 출시

'상·하의'에 '물안경·수영모' 구성...실용성↑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2019-05-24     조문정 기자
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의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키즈'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부모와 자녀 모두 만족할 '래시가드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 시즌 블랙야크키즈가 선보이는 '래시가드 컬렉션'은 상하의 래시가드와 물안경, 수영모로 구성해 실용성을 높였다. 신축성이 우수한 트리코트 원단에 자외선 차단 기능의 '야크블록(YAK-BLOCK)'을 적용해 기능성까지 강화했다.

주력 제품 '텐덤세트래시가드'는 상하의와 수영모자, 물안경 세트로 구성돼있다. 밝은 색감과 시즌 그래픽 패턴을 적용해 개성을 살렸다. 가격은 9만8000원이다.

여아 전용 '챠피세트래시가드'는 상하의 래시가드와 수영모 세트로 구성돼 있다. 시원한 스트라이프 패턴에 아기자기한 과일 일러스트 디자인이 돋보인다. 가격은 10만8000원이다.

CJ ENM 투니버스 인기 애니메이션 '신비아파트'와 이번에는 래시가드 협업 제품을 출시했다.

'S하리강림래시가드'와 'S하리강림4부레깅스' 세트는 상하의 따로 구입할 수 있다. 상의는 수영모와 함께 구성돼 있다. 가격은 상의 7만3000원, 하의 4만8000원이다. 'S신비올인원래시가드'는 앞부분에 지퍼를 적용, 아이들이 혼자서도 손쉽게 입고 벗기 편한 올인원 수트형 래시가드다. 가격은 8만8000원이다.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춘 블랙야크키즈 '래시가드 컬렉션' 제품은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인스타그램에서 구입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조문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