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당첨자 발표…29일부터 계약 진행

지상 6층~지상 35층, 5개 동, 총 1122실로 구성

2019-05-27     박순원 기자
동탄

세현개발은 27일 포스코건설과 손을 잡고 공급하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의 당첨자가 발표됐다고 밝혔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당첨자는 금융결제원 아파트투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는 최고 123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며 청약을 마감한 만큼 당첨자 발표에도 시선이 집중될 전망이다. 지난 17일 개관한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견본주택은 오픈 3일 동안 1만5000여명의 방문객이 다녀간 것으로 알려졌다.

업계 전문가들은 오피스텔로서 보기 드물 정도로 우수한 청약성적을 기록한 만큼 계약 역시 조기에 마감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계약은 오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상업시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함께 대규모 복합단지로 지어지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 오피스텔은 지상 6층~지상 35층, 5개 동으로 구성되며 총 1122실의 보기 드문 초대형 단지다. 남향 배치로 채광과 일조를 극대화한 전용 22㎡의 소형 타입을 비롯해 90% 이상의 대부분 호실에서 테라스가 적용돼 거의 모든 호실에서 호수공원 조망이 가능한 34~84㎡타입 등으로 구성된다.

오피스텔 자체 커뮤니티 시설로는 실내 수영장을 비롯해 피트니스, 북카페 등이 갖춰지며 함께 지어지는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의 CGV, 최상층 인피니티풀 등의 시설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동탄 호수공원 그랑파사쥬’와 오피스텔 ‘동탄 더샵 센텀폴리스’의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동탄대로 198에 위치한다.

분양관계자는 “동탄에서 핵심 입지에 상품성까지 갖추고 있다 보니 견본주택 오픈 전부터 청약까지 계속 관심을 받아왔다”고 전했다.

[위키리크스한국=박순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