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G손보,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이벤트 진행

2019-06-07     김혜리 기자
[사진=MG손해보험]

MG손해보험의 온라인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해외여행보험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MG손보는 JOY다이렉트 사이트에서 '나의 여행준비 점수'를 확인한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제공한다. 보험 가입 여부에 상관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은 지난 4월 말 기준, 총 가입 건수 26만건을 돌파해 해외여행객 사이에서 여행 필수품으로 인정받았다. 저렴한 보험료로 △국내외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여행 중 취소 △여권 분실 등 해외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를 빠짐없이 보장하는 상품이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공인인증서 없이 간단한 정보 입력만으로 보험료 계산 및 가입이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최근 MG손보는 장기 해외여행, 유학, 주재원, 출장 등 3개월 이상 해외 체류 중에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사고를 든든하게 보장하는 '장기체류보험'도 런칭한 바 있다. 해외여행 중 중대사고 구조송환비용 등 필수 담보들로 구성돼 있으며, 3가지 플랜을 제공해 고객 선택폭을 넓혔다.

MG손보 관계자는 "JOY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이 이미 시장에서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인정받은 만큼 장기체류보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며 "큰 호응에 힘입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혜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