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마리몬드 콜라보 잡티세럼Ⅱ 한정판 세트’ 2차 완판 기록

2019-06-21     이가영 기자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는 브랜드 창립 10주년 기념으로 출시한 ‘마리몬드 콜라보 잡티세럼Ⅱ 한정판 세트’가 뜨거운 호응을 받으며 연이은 완판을 기록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3월 첫 선을 보인 ‘아이소이 잡티세럼Ⅱ 마리몬드 콜라보 한정판’은 출시 20여 일만에 1차 완판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SNS 상에서 화제가 되며 문의 쇄도로 지난달 20일 앵콜 출시를 진행했으며, 한 달 만에 준비된 모든 수량 소진되며 2차 완판 행렬에 올랐다.

2차 수량까지 완판을 기록한 이번 콜라보 세트는 아이소이가 새로이 출시한 ‘잡티세럼Ⅱ’에 마리몬드의 ‘복숭아꽃 패턴’을 담아 선보인 기획세트다.

마리몬드 패턴의 틴케이스 안에 올리브영 6년 연속 1위 제품인 잡티 세럼의 업그레이드 버전을 용량별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70ml 한병의 가격으로 본 제품, 마스크팩, 소용량 3가지 제품과 함께 마리몬드 패턴의 ‘칭찬노트’를 함께 구성해 합리적인 가격의 알찬 구성이라는 고객들의 평가를 받았다.

아이소이의 브랜드 담당자는 “앵콜 출시 한 달 만에 2차 완판 대열에 올라 놀랍고 기쁜 마음”이라며, “2차 출시에도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아이소이만의 착한 콜라보로 보내주신 애정에 보답 드리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가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