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칼로리 아이스크림 '헤일로탑', 한국 시장 상륙

2019-07-17     김민지 기자
[사진=헤일로탑크리머리]

미국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헤일로탑크리머리(이하 헤일로탑)가 한국 시장에 상륙한다. 

헤일로탑은 17일 서울 강남 압구정동 한 카페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브랜드와 제품 등을 소개했다. 헤일로탑은 파인트 당 285에서 330㎉와 약 19g의 단백질이 함유된 크리미한 질감이 특징인 아이스크림이다.

헤일로탑은 2017년 미국 식료품 업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아이스크림 1위를 차지했으며 미국 타임지(Time) 선정 '2017년 최고의 발명품 톱 25'에 등재된 바 있다. 현재 호주, 뉴질랜드, 멕시코, 캐나다, 영국, 독일, 네덜란드 등에서 판매되고 있다.

한국에서는 벌스데이 파티, 피넛 버터 컵, 씨 솔트 카라멜 3개맛 제품이 선 출시되며 추후 다양한 맛이 순차적으로 입고될 예정이다. 세 가지 맛 모두 이번주 내로 전국 GS25 및 GS 슈퍼, 쿠팡,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헤일로탑은 이태원 글래머러스펭귄 카페에서 무료 샘플링도 진행한다.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카페 방문 고객은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헤일로탑 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더글라스 부턴 헤일로탑크리머리 대표는 "아시아중에서도 소비자로부터 가장 출시 요청이 많았던 한국 시장에 아시아 최초로 헤일로탑을 선보이게 돼 무척 기쁘다"며 "이제 한국의 팬들도 저칼로리면서 맛도 좋은 아이스크림 선택의 기회를 넓혀갈 때"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