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쇼핑, '반값 딜 50%' 확대 진행...매일 오전 11시부터 행사

2019-07-31     이호영 기자

W쇼핑(대표 최재훈)은 매주 금요일 '반값 딜 50%' 프로모션을 매일 신규 상품 구성으로 확대, 진행한다고 밝혔다. 

그동안 매주 금요일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한 해당 반값 딜 프로모션은 준비 수량이 모두 매진되는 등 호응이 컸다. 

이번 '반값 딜 50% 시즌 2'는 일주일 한번 행사를 확대, 매일 오전 11시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소비자 트렌드에 맞는 상품을 선정, 해당 상품 구입 시 결제 가격 50%를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되돌려준다. 

'반값 딜 시즌 2'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W쇼핑 모바일 앱 상단 반값딜 메뉴에서 신규 행사 참여 상품을 선착순 구입하고 결제 가격 50%를 적립금으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W쇼핑 모바일앱 최저가 할인 가격에 20%를 추가 적립할 수 있는 상품도 준비하고 있다. 구매 상품 적립금은 배송 3일 후 지급된다. W쇼핑 모바일 앱에서 유효 기간 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W쇼핑 관계자는 "매주 진행하던 기존 반값 딜 프로모션을 매일 진행하게 돼 더 많은 소비자들이 다양한 상품을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다"며 "W쇼핑 모바일 앱을 통해 매일 재미있는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W쇼핑 모바일 앱에서는 10% 할인과 10% 적립금을 제공하는 '10+10'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