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전달한다..."진정성 있는 브랜드 메시지 담아"

2019-08-13     황양택 기자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의 자체 제작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는 13일 ‘진심’을 주제로 한 브랜드 영상을 오는 14일 공개한다고 밝혔다.

무신사 스탠다드가 공개한 ‘진심’ 영상은 지난 달 공개한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록, MU-T(무신사 스탠다드 티셔츠) 편'에 이은 무신사 스탠다드의 두번째 브랜드 영상으로 무신사 스탠다드가 추구하는 철학과 제품에 대한 기획 및 제작 과정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를 위해 직접 해외 현지 공장을 찾아 실제 제조 공정을 가감 없이 촬영해 감각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선보입니다'라는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담아 국내 패션 브랜드로서 무신사 스탠다드가 지닌 ‘진심’을 전달하고자 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이번 영상 공개와 함께 '무신사 스탠다드 진심 기획전'을 진행한다. 약 16만 장의 판매고를 기록한 무신사 스탠다드 경량 패딩 신제품 7종을 사전 판매하며 출시 기념 30%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트랜스폼 라운드넥 라이트 다운 베스트, 라이트 다운 셔츠 재킷, 쇼트 슬리브 라이트 다운 재킷, 우먼스 라이트 다운 블루종 재킷 등 새로운 디자인의 라이트 다운 상품을 선보인다.

아울러 테이퍼드 치노 팬츠, 퍼티그 팬츠, 조거 웨빙 벨트 팬츠 등 캐주얼 팬츠 7종, 발매 3주 만에 판매량 14만 장을 돌파한 MU-T 등 인기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