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추석 맞아 스페셜 선물세트 출시..."걱정되는 성분 배제"

2019-08-26     황양택 기자
[사진=애경산업]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올 추석에 성분을 차별화한 생활용품 선물세트 ‘담은’과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담은 선물세트는 우리나라 농산물을 판매하는 ‘농협’과 함께 만든 제품으로 구성, 농협조합원들이 직접 수확한 농작물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보은 검정콩, 신안 천일염, 제주 알로에 등 지역 농산물을 자연유래추출물로 제품에 함유했으며,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했다. 또한 합리적인 가격으로 알차게 구성된 실속 세트로 성분에 관심이 많은 고객이나 자녀가 있는 가정에 선물하기 적합한 선물세트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제품명 그대로 투명한 용기로 구성돼 제품의 세부 사항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고 전성분을 표기했다. 온 가족이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주방세제로 구성됐다. 특히 샴푸와 바디워시는 100% 자연유래계면활성제를 함유했으며, 주방세제는 성분의 함량을 용기에 표기한 것이 특징이다. 투명한 생각 선물세트는 소비자가 제품의 모든 성분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어 성분에 특히 관심이 많은 사람이나 대가족에게 선물하기 좋다. 

애경산업 관계자는 “성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지속되는 추세를 반영에 이에 맞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걱정되는 성분을 배제한 선물세트로 고마웠던 마음을 전달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