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 성료

2019-08-28     이가영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가 지난 24일 평화의전당에서 2019학년도 후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이번 입학식은 총 3부로 진행됐다. 1부 본 행사는 입학·학생처 이혜린 처장의 개식선언을 시작으로 입학허가 ▲입학생 선서 및 경희 Honor Code 선언 ▲장학증서 수여 ▲입학식사 ▲재학생 대표 환영사 ▲축하공연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입학생 선서와 경희 Honor Code 선언은 호텔관광대학원 관광레저항공MBA 정수미 학생, 상담심리학과 김현심 학생이 맡았으며, 장학증서는 문화창조대학원 이호철 학생과 호텔·레스토랑경영학과 변재석 학생이 받았다.

김지형 총장직무대행은 입학식사에서 "체계적인 명품온라인강의와 특강, 학술제, 축제 등 다양한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즐거운 대학생활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며 "여러분은 오늘부터 경희의 가족이 됨으로써 미래를 준비하는 전환문명시대에 새로운 역사, 경의로운 경희, 놀라운 경희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가는 길에 함께 서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장은수 원우회장의 재학생 대표 환영사와 남성 3인조 보컬 그룹 스윗소로우의 공연이 이어졌다.

스윗소로우는 "대학생활을 되돌아봤을때 매순간마다 많은걸 배웠다고 생각된다"며 "대학생활에서 배운 모든 지식이 평소 생활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며 "모든 순간을 즐겁고 알차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2부에서는 학교생활, 도서관, 의료원 이용안내가 진행됐다. 학생지원팀은 경희대 중앙도서관과 국제캠퍼스 도서관, 경희의료원 및 강동경희대 혜택 등을 소개했다.

3부에서는 학과(전공)별 신입생 오리엔테이션이 진행됐다. 학과 별 교수님의 학과 소개 와 교육 커리큘럼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