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가을 간절기 상품 300여종 할인 '한가위 맨물상' 프로모션 진행

2019-09-06     황양택 기자
[사진=스파오]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글로벌 SPA 스파오가 6일부터 오는 15일까지 10일간 ‘한가위 맨물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맨물상’은 맨투맨과 만물상을 합친 단어로 ‘없는 것 빼곤 다 있는 한가위 만물상, 스파오’를 콘셉트으로 스웨트 셔츠를 포함한 가을 간절기 상품 300여종을 모아 할인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오버핏 스웨트 셔츠, 플리스 점퍼 등 출근룩으로도 좋고 교복과 코디하기도 좋은 아이템들을 최대 2만원 할인한다.

스파오 카카오 플러스 친구에게는 10만원 이상 구매 시 1만원 즉시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해 최대 3만 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간절기 아이템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패쪼’도 업그레이드 출시를 기념해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패쪼는 스파오 패딩조끼의 애칭으로 지금까지 누적 200만 장 판매했다.

이번에 출시하는 패딩조끼는 초경량 원단과 싱클라우드 에어 충전재를 사용해 작년보다 더 가벼워지고 물세탁이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이너와 아우터 동시에 활용 가능한 ‘라이트 패쪼’도 함께 출시해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스파오 관계자는 “작년보다 선선한 날씨로 가을이 빨리 오면서 스파오의 대표 아이템인 스웨트 셔츠로 대표되는 간절기 상품의 판매도 급증했다”며 “명절을 앞두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을 코디를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스파오 한가위 맨물상 프로모션은 스파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