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통상 '앤드지', 정해인과 함께한 겨울 화보 공개...구스다운 선판매 프로모션 진행

2019-09-09     황양택 기자
[사진=앤드지]

신성통상이 전개하는 남성복 앤드지(AND Z)가 배우 정해인의 겨울 아우터 공개를 시작으로 구스다운 선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슬기로운 겨울생활’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15일까지의 모집기간 내 최대 777명이 참여하면 앤드지의 시그니처 아우터 ‘더블맥스 구스다운’을 슬기로운 혜택가에 판매할 예정이다.

남성복 앤드지(ANDZ)는 이번 아우터 프로모션을 시작으로 올 겨울을 책임질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도 함께 선보인다. 간절기에 입기 좋은 다운베스트부터, 다운코트, 롱다운, 그리고 폭스퍼(FUR) 디테일의 다운까지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맥스 구스다운(80:20)’은 프리미엄 폭스퍼를 사용해 따듯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매력을 더하며 정제된 디테일과 디자인이 폭스퍼 장식과 조화를 이뤄 추운 겨울에도 스타일을 포기할 수 없는 남성들을 위한 매력적인 겨울 아우터다. 남성들의 활동성과 스타일을 고려한 95CM기장으로 캐주얼한 아이템은 물론 정장 하의와도 잘 매치돼 겨울내내 유용하게 입을 수 있다.

한편 배우 정해인은 이번 겨울화보에서 지난해 완판 대란을 일으켰던 앤드지의 겨울 시그니처 아우터 ‘더블맥스 구스다운(80:20)’을 완벽한 스타일로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았다.

앤드지 관계자는 “더블맥스 구스다운은 베이지, 블랙, 차콜그레이, 카키 등의 베이직한 컬러로 구성돼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아우터로, 더욱 새롭게 업그레이드 돼 강력해진 다운 압축 복원력(FILL POWER)과 트렌디한 디테일이 특징"이라며 "105CM의 롱 기장에 부드러운 소재감과 탄탄한 볼륨감, 그리고 고기능성 워터 프루프의 스트레치 원단을 사용해 한 겨울 내내 따듯하게 착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앤드지는 이번 공동구매 프로모션 기간 중 고객 참여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며 공동구매 신청만으로 매일 1명을 추첨해 ‘더블맥스 구스 다운’을, 점퍼 코트 등 다운 아우터 전 구매 고객에게 앤드지 발열내의 온에어(ON AIR)를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앤드지 공식몰 탑텐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