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10월 프로모션 진행...드라마 '배가본드' 속 가구 최대 30% 할인

2019-10-10     황양택 기자
[사진=체리쉬]

체리쉬는 공간의 품격을 높일 10월 이벤트 ‘공간, 체리쉬하게 완성하다’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행사 대상 품목으로 인기 제품 및 신제품 등을 폭넓게 구성해 고객의 제품 선택 폭을 넓힌다는 계획이다.

특히 SBS 금토드라마 ‘배가본드’ 협찬 제품을 할인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들은 드라마 속 고해리(수지)의 방에 비치된 침대, 소파, 소품을 최대 3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협찬 제품 중에는 체리쉬를 대표하는 ‘라포레 시리즈’ 제품이 포함돼 있다.

또한 체리쉬는 툴페 침대 사전 예약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정식 출시 전부터 SNS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신제품 툴페 침대를 예약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켈리 협탁 그레이’를 증정한다.

체리쉬 관계자는 “고객 성원에 힘입어 가을 맞이 프로모션 기간을 연장하고 혜택의 폭을 넓히게 됐다”며 “체리쉬 대표 제품은 물론, 인기 드라마 속 가구를 할인가에 구매하고 신제품까지 미리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체리쉬 10월 프로모션의 자세한 내용은 체리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