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씨클 보리보리, '출산 준비' 필수 아이템전 진행

2019-10-10     황양택 기자
[사진=보리보리]

LF 계열사 트라이씨클의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는 오는 13일까지 출산을 앞둔 예비 부모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배냇저고리, 속싸개와 겉싸개, 가제손수건 등 아기용품부터 산모를 위한 필수 준비물까지 최대 90% 세일한다.

태어나는 아기를 위한 제품으로는 모이몰른, 알로앤루, 필리앤임프스, 메르베 등이 배냇저고리와 바디수트 등 의류 제품을 다양하게 구성했다. 싱글 배냇저고리부터 배냇가운, 선물용 포장 패키지가 포함된 2벌 세트까지 마련돼 있다.

바디수트와 우주복 제품도 행사가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시즌용 바디수트, 여아용 레이스 제품, 겨울에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후드 및 기모 우주복을 준비했다.

신생아용 의류 외에도 다양한 출산, 육아 관련 아이템을 선보인다. 누베이비와 달퐁 등이 속싸개와 담요, 겉싸개, 아기손수건, 턱받이, 손싸개와 발싸개, 페넬로페 기저귀, 앱솔루트 궁과 명작 분유, 유피스 젖병과 세척 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엄마들을 위한 제품으로는 마더스베이비가 수유브라, 임산부 내의와 레깅스를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10월 월간 회원 혜택도 풍성하게 준비돼 있다. 이달 신규회원에게는 10%와 1,500원의 웰컴쿠폰 2종을 지급한다. VIP 등급 고객에게는 10% 쿠폰과 3% 중복쿠폰, 승급기념 1,000원 적립금을 주고, VVIP 회원이라면 10% 일반쿠폰, 5% 중복쿠폰, 2,000원 적립금, 무료배송 혜택을 모두 받을 수 있다.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출산을 앞둔 예비 엄마, 아빠부터 아기용품을 선물하려는 고객까지 많은 보리보리 회원들이 찾는 인기 제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아기뿐 아니라 산모를 위한 각종 필수 출산 준비용품을 한 눈에 살펴보고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