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내달 3일까지 케이팝 대표 밴드 '데이식스' 팝업스토어

2019-10-24     이호영 기자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은 23일부터 내달 3일까지 12일간 '케이팝' 인기 아이돌 밴드 '데이식스'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케이팝(K-POP)' 대표 밴드 아이파크몰 '데이식스(DAY6)' 팝업스토어는 정규 3집 앨범을 발매하고 컴백하는 시기에 맞춰 진행되는 오프라인 팝업스토어다. 쇼핑과 미디어 콘텐츠 결합을 통해 몰링에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강화하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데이식스' 팝업스토어 대표 상품으로는 이번 정규 3집 '더 북 오브 어스 : 엔트로피'는 앨범과 팬클럽 공식밴드, 데니멀즈 인형과 인형코스튬 의상, 그리고 텀블러와 후드집업 등이 판매된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아이돌 굿즈 시장은 이미 크게 활성화된 시장 중 하나"라며 "아이파크몰은 지속적인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인기 연예인과 협업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아이파크몰은 이번 연예인 팝업스토어가 '위드 드라마' 매장과 CGV용산아이파크몰 등 기존 미디어 콘텐츠들과 어울려 시너지 효과를 가져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위드 드라마' 매장은 현재 아이돌 응원봉과 인형 등 다양한 연예인 굿즈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CGV용산아이파크몰은 20개 상영관으로 국내 최대 규모다. 

아이파크몰 '데이식스' 팝업스토어는 더 센터 4층에서 내달 3일까지 월~목 평일 기준 오전 10시 30분~저녁 8시 30분, 금~일 주말 기준 오전 10시30분~저녁 9시까지 운영된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