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고 3단계로 가!" BBQ, '뱀파이어 치킨' CF 2편 온에어

2019-10-25     김민지 기자
[사진=제너시스BBQ]

BBQ는 배우 김응수씨를 모델로 한 BBQ 뱀파이어 치킨 CF의 방영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총 2편으로 제작된 CF 중 '젊은 친구, 신사답게 주문해' 편에서는 "세상 치킨 다 제끼고 살았다 이거야", "그럼 BBQ가 무너지냐" 등 명장면 패러디 대사로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함께 공개되는 명대사 "묻고 더블로 가" 를 패러디 한 '먹고 3단계로 가' 편에서는 뱀파이어 치킨의 매운 맛에 중독된 김응수의 표정연기의 진수를 볼 수 있다. 실제로 촬영 현장에서 뱀파이어 치킨을 3단계(헬게이트) 까지 먹으며 리얼한 먹방을 선보이기도 했다. 

특히 이번 CF에서는 뱀파이어 치킨 반마리와 뱀파이어 딥(송곳니감자+갈릭딥핑소스 통감자)이 함께 포함된 1인 세트메뉴를 1만5000원에 즐길 수 있다는 점을 홍보하고 있다.

김응수씨는 오는 29일 저녁 7시  BBQ 종로본점에서 일일 점장을 맡아 홍보 극대화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9일 진행한 뱀파이어 치킨 배달 이벤트에 이은 두 번째 팬들과의 소통 이벤트다.

BBQ 관계자는 "리얼한 표정 연기와 눈빛 연기로 맡는 역할 마다 치명적인 매력을 보여주는 배우 김응수씨와 치명적인 매운 맛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BBQ 뱀파이어 치킨은 환상의 조합"이라며 "다양한 채널을 통해 선보일 이번 CF로 브랜드와 제품을 널리 알릴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