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약품 ‘에너지골드’, 코리아 팜어워드 대상 선정

2019-11-01     전제형 기자
한미약품

한미약품은 자사의 자양강장제 '에너지골드'가 약사 1000명이 선정 과정에 참여한 ‘코리아 팜어워드 굿 브랜드’ 자양강장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한미약품의 에너지골드는 약국에서만 유통되는 프리미엄 드링크제이다. 카페인 함유 여부에 따라 2종으로 출시됐으며 골드 컬러를 적용한 제품 디자인으로 프리미엄이라는 느낌을 강하게 전달하고자 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에너지골드는 혈액순환과 신진대사를 돕는 아르기닌 성분과 간 기능보호·숙취해소에 좋은 베타인, 활력에 도움을 주는 타우린 및 비타민C, 비타민B 군 4종 등이 함유됐다. 설탕 대신 결정과당을 사용해 혈당지수(GI)를 낮추고 색소와 보존료를 사용하지 않은 점이 특징이다.

카페인이 함유되지 않은 에너지골드엔 면역강화에 좋은 홍삼농축액과 스트레스 해소를 돕는 마그네슘이 함유됐으며, 카페인이 함유된 에너지골드엔 노화 방지를 돕는 카르니틴과 천연카페인 성분인 과라나 추출물이 각각 함유돼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에너지골드는 피로회복뿐만 아니라 비타민 섭취와 간 기능 보호를 한 번에 겸하는 약국용 드링크제”라며 “고객들의 기호에 따라 자신 있게 권할 수 있는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도록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너지골드는 약국 전문 영업·마케팅 회사인 온라인 팜을 통해 약국에 공급된다.

[위키리크스한국=전제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