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더플레이스, 연말 맞이 스테이크 3종 출시

2019-11-07     김민지 기자
[사진=CJ푸드빌]

CJ푸드빌 더플레이스는 연말 델리지오소로 다채로운 스테이크 메뉴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연말 시즌 메뉴는 이탈리안 정통 스테이크에 더플레이스만의 해석을 더하고 파티 인원, 상황에 맞게 고를 수 있는 세트로 선택권을 다양화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메뉴 '딸리아따 디 만조'는 넉넉한 양(350g)의 채끝등심이 큼지막한 크기로 썰어져 나와 파티 스테이크로 제격이다. 치즈 3종(그라나파다노·모짜렐라·페코리노)을 녹이고 감자를 섞어 만든 부드러운 치즈 소스를 부었다.

'만조&감베로니'는 채끝등심 스테이크와 파슬리, 마늘 등으로 맛을 낸 이탈리안 드레싱 '그레몰라타'를 곁들인 고소한 새우로 구성했다. '만조&리코타'는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 크림과 허브 매쉬드 포테이토 그리고 두 가지 버섯이 함께 제공된다. 취향에 맞게 소고기 부위를 채끝등심과 안심 중 선택할 수 있다.

신메뉴에 여러 메뉴를 조합해 정상가 대비 15%이상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세트도 준비했다. 세트 A(2인)는 만조 스테이크, 파스타, 블랙모짜볼, 에이드 두 잔이 포함돼 있으며 세트 B(3~4인)는 '딸리아따 디 만조', 피자, 파스타, 에이드 세 잔으로 구성했다. 에이드는 일정 금액 추가 시 하우스 와인으로 교체할 수 있다.

더플레이스 관계자는 "대중화된 피자, 파스타 외에도 이탈리안 음식으로 대표되는 스테이크 메뉴를 강화했다"며 "가족, 연인, 지인들과 함께 풍성한 연말 파티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