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수험표 할인'으로 수험생 모시기 '돌입'

2019-11-14     김민지 기자
세븐스프링스

외식업계에서 1년 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위해 수험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수험생 고객 모시기에 돌입했다.

14일 업계에 따르면 업체들은 수능특별 메뉴 제공, 메뉴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세븐스프링스에서는 오는 24일까지 수험생을 위한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결제 시 올해 수능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본인에 한해 반값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수능을 준비하느라 고생한 수험생들도 좋은 결과를 거두고 세븐스프링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빙은 오는 15일부터 한 달간 수험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설빙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하고 설빙 매장에서 주문한 메뉴와 수험표를 함께 찍어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게시하면 참여 완료된다. 주문한 메뉴뿐만 아니라 매장 내외부, 외부 간판과의 인증 사진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총 100명으로, 추첨을 통해 다음달 19일 발표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는 설빙표 우유얼음, 단팥호빵, 단팥죽을 한번에 맛볼 수 있는 겨울 올인원 신메뉴 '호호통단팥설빙'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왼쪽부터

외식기업 디딤은 직영 브랜드를 중심으로 수험표 지참 시 조리장 스페셜 요리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된다.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 고객에 한해 '백제원'과 '한라담'에서는 한우 육회를, '도쿄하나'에선 전복 뚝배기, '풀사이드228'에서는 전복 리조또를 스페셜 요리로 각각 제공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모바일 앱을 통해 수험생들을 위한 수험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엽떡 모바일앱 다운로드 후 이벤트란에서 수험표 사진을 첨부하면 랜덤으로 선별된 당첨자 총 2000명에게 1만4000원 상당의 모바일 전용 엽기떡볶이 상품권 2매를 증정한다.

업계 관계자는 "수험표 지참 이벤트는 참여 방법이 간편하기 때문에 수험생 이벤트 중 가장 많이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올해도 수능이 끝난 후 고생한 수험생과 가족 단위 고객을 잡기 위해 외식업계에서 수험표 이벤트를 마련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