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호텔, 22일까지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

2019-11-18     이호영 기자

국내 최대 특급호텔 및 파인 다이닝 예약 플랫폼 데일리호텔(대표 신인식)이 국내 특급호텔 및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제공하는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데일리호텔은 18~22일 앱내 특급호텔 0원위시 이벤트 페이지에서 매일 공개되는 4개의 호텔 중 가고 싶은 호텔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200명에게 특급호텔 및 풀빌라 무료 숙박권을 증정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비스타 워커힐 서울, 롯데호텔 서울 등 20개 인기 숙소가 참여한다. 데일리호텔 회원이라면 누구나 1일 1회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는 오는 27일 개별 통보한다

특급호텔 0원 위시 이벤트에 응모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서프라이즈 쿠폰팩을 제공한다. 서프라이즈 쿠폰은 데일리호텔에서 숙박 또는 레스토랑 예약 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내용을 개인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고급 무선 이어폰과 커피 기프티콘 등 선물을 증정한다.

한편 데일리호텔은 현재 국내 특급호텔 96%에 달하는 국내 최다 프리미엄 인벤토리를 보유하고 있다. 이를 적극 활용한 시즌별 호텔 추천과 파격적인 프로모션으로 특1급호텔 거래액이 월 평균 50% 이상 증가하는 등 프리미엄 여가 업계에서 이례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에 따라 연말까지 특1급호텔 위주 패키지 상품과 가족형 프리미엄 상품 라인업을 지속 확대하고 데일리고메 호텔 뷔페 및 파인다이닝과 연계 상품들도 추가 출시할 예정이다.

신인식 데일리호텔 대표는 "국내 프리미엄 숙소에 대한 고객 니즈가 증가함에 따라 인기 특급호텔과 풀빌라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데일리호텔이 보유하고 있는 인벤토리를 적극 활용해 고객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만들어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