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도곡타워팰리스점 오픈…델리 신메뉴 선봬

2019-11-21     김민지 기자
[사진=투썸플레이스]

투썸플레이스는 서울 강남구 도곡동에 도곡타워팰리스점을 오픈하고 신제품 15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 도곡타워팰리스점은 도곡 타워팰리스에 위치한 약 60평 규모 매장이다. 주거지, 오피스 등이 있어 주부와 직장인들의 유동인구가 많다. 

도곡타워팰리스점은 다양화, 고급화되는 카페 트렌드를 반영해 브런치 특화 메뉴를 선보인다. 친환경 유정란으로 만든 신선한 반숙란을 곁들인 '훈제연어 플래터'와 '클래식 브랙퍼스트 플래터'를 포함해 총 6종의 브런치 특화 메뉴가 출시될 예정이다. '빨미까레', '아이스박스머랭볼', '팥 앙금버터' 등 차별화된 베이커리도 맛볼 수 있다. 

도곡타워팰리스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커피, 음료 역시 다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메뉴들로 구성됐다. 수제 생맥주 '핸드 앤 몰트', 병맥주 '소피 구스브루어리', '마틸다 구스브루어리' 2종, 스페셜티 커피, 디카페인 커피가 추가됐다. 

오픈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24일까지 에스프레소 쿠키컵과 베이비치노 음료가 50% 할인 판매되며, 27일까지는 수제맥주 핸드앤몰트 '1+1' 행사가 진행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가 새롭게 단장해 선보이는 도곡타워팰리스점은 상권 수요를 고려한 특화 신메뉴와 신규 디자인을 적용한 패키지 운영 등을 통해 기존과는 다른 새로움을 줄 수 있는 곳"이라며 "오픈 기념 이벤트로 방문의 즐거움이 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