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겨울 신메뉴 16종 선봬…시즌 한정 메뉴 판매

2019-11-22     김민지 기자
[사진=세븐스프링스]

세븐스프링스는 겨울 신메뉴를 선보이고 오는 27일부터 시즌 한정 '스테이크 및 와인 세트' 메뉴 판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25일 하루 동안은 티몬에서 신메뉴 출시 기념 식사권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세븐스프링스는 핫푸드 9종, 믹스샐러드 4종, 디저트 2종, 피자 1종 등 총 16종의 신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메뉴는 '핫푸드 섹션' 강화에 주력했다. 

핫푸드 섹션에는 제철 연어, 굴, 홍합 등 해산물을 이용한 '스파이시 살몬', '석화찜', '토마토 씨푸드 스튜' 등이 준비됐다. 스파이시 살몬은 매콤한 칠리스리라차 소스를 발라 구운 연어에 완두콩 크림소스를 찍어 먹는 이색 메뉴다.

또 ▲중국 쓰촨식 닭요리 '쿵파오 치킨' ▲5종의 소스가 함께 제공되는 '그릴드 치킨' ▲머스터드 크림과 목살 스테이크가 함께 제공되는 '머스터드 크림 포크' ▲독일식 족발 '학센' 등 닭과 돼지고기 요리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햄프씨드를 넣어 씹는 맛을 살린 '햄프씨드 샐러드', '블루치즈 콥샐러드', '겨울 뿌리채소 샐러드', '리코타 과일 샐러드' 등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송년회 등 모임이 많은 계절을 맞아 스테이크와 와인 세트 메뉴도 27일부터 선보인다. 세븐스프링스는 겨울 시즌 동안 랍스타를 곁들인 '씨푸드와 채끝스테이크' 및 레드 와인으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정상가 대비 약 20% 할인된 5만8800원에 판매한다.

티몬에서는 25일 단 하루 동안 최대 27% 할인된 가격으로 샐러드바 이용권을 판매한다. 

세븐스프링스 관계자는 "익숙한 식재료를 재해석해 따뜻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도록 겨울 신메뉴를 준비했다"며 "성탄, 송년 등 다양한 모임을 세븐스프링스와 함께 하면 더욱 특별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