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존스 피자,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출시

2019-11-25     김민지 기자
[사진=한국파파존스]

한국파파존스는 신메뉴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를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는 매콤한 칠리 살사 소스를 베이스로, 피자 조각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와 피클 랠리쉬, 체다 감자 무스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피자 위에 핫도그가 올라간 듯한 느낌으로 피자 조각을 반으로 접으면 핫도그처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파파존스 피자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내년 1월 5일까지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와 코카-콜라 1.25ℓ 세트 구매 시 최대 1만 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메리칸 핫도그 피자 라지 사이즈와 코카-콜라 1.25ℓ 세트는 7000원 할인이 적용된 2만35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패밀리 사이즈와 파티 사이즈도 각각 8000원, 1만 원 할인 혜택이 주어진 2만6900원, 3만5500원에 만날 수 있다.

델리 프랑크 소시지, 체다 감자 무스, 피클 랠리쉬 등 기본 토핑은 추가가 불가능하지만 이외에 다른 토핑은 추가 가능하다. 오리지널 크러스트로만 출시되어 크러스트 변경과 하프앤하프 주문은 적용되지 않는다.

최원제 한국파파존스 마케팅부장은 "파파존스 피자는 점주들의 매출 증대를 위해 올해 전반기와 하반기 각각 2개씩 총 4개의 다양한 신메뉴를 선보였다"며 "내년에도 미국 정통식 피자의 맛을 바탕으로 외식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를 꾸준히 출시하며 피자업계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