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 아이파크몰, 내달 10일까지 더센터 6층 'F&B 파트너' 공개 모집

2019-11-29     이호영 기자

HDC아이파크몰(대표 최익훈)은 더센터 6층 입점 F&B 파트너를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이파크몰 더센터 6층은 국내 최대 규모 영화관 CGV와 체험형 놀이 콘텐츠 '챔피언1250', 'VR' 존이 있는 리빙파크 사이 연결 통로와 같은 공간이다. 아이파크몰 내 유동인구가 가장 많은 공간으로 손꼽힌다.

아이파크몰은 올해 5월 더센터 4층을 '타이거슈가', '식물학카페', 무지개색 케이크로 유명한 '도레도레', 물·시럽 없이 국산 사과와 과일·채소만으로 착즙하는 '조앤더주스' 등 여심을 자극하는 카페를 모아 쇼핑몰 내 '카페거리'를 구성했다.

이에 따라 더센터 4층 카페거리는 고객이 북적거리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아이파크몰 내 '머스트 고 플레이스(Must Go Place)'로 자리매김한 것이다.

아이파크몰은 F&B 파트너 공개 모집을 통해 다양하면서도 경쟁력 있는 F&B 콘텐츠와 최고의 시너지를 낼 수 있는 '푸드 스트리트'를 조성할 계획이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더센터 6층은 키즈 놀이 콘텐츠, 키덜트 매장, 영화관 등을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콘텐츠가 모여 있다. 이번 F&B 콘텐츠 입점을 통해 먹고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기존 정형화된 MD 구성에서 벗어나 최신 트렌드와 니즈에 맞춘 새로운 공간으로 업그레이드 될 '푸드 스트리트'를 기대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이번 모집 서류는 다음달 10일까지 접수 받는다. 이어 26일까지 내부 심사를 거쳐 27일 파트너사를 최종 선정할 예정이다. F&B 파트너 공개 모집 지원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아이파크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