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연말 맞이 '2019 세일페스타' 진행

2019-12-06     황양택 기자
[사진=트렉스타]

글로벌 아웃도어 기업 트렉스타는 연말을 맞아 신상품 최대 50% 할인, 이월의류 최대 70% 할인하는 ‘2019 세일페스타’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연말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기간 동안 신상품 전 품목에 한해 최대 50%할인, 가을, 겨울 이월의류는 최대 70%할인 판매한다. 할인 판매 물량은 품목별 재고 수량에 따라 다르며, 일부 품목은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특히 트렉스타의 멤버십 포인트인 ‘스타마일리지’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 가능한 5,000포인트를 증정, 더 많은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트렉스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공식쇼핑몰 및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각 사용 가능하다.

트렉스타 이월 등산화 및 트레킹화를 선착순에 한해 할인된 특가로 판매하며, 일부 직영점에서는 양말 등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쇼핑 즐거움을 한껏 더할 예정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트렉스타 브랜드에 보내 준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송년을 맞아 트렉스타의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대규모 시즌 오프 할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부담 없는 가격으로 트렉스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는 기회를 더욱 많은 분들이 갖게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