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션, 연말 홀로서기 위한 ‘싱글데이’ 프로모션 진행

2019-12-11     황양택 기자
[사진=옥션]

온라인마켓플레이스 옥션은 2019년의 마지막 달, 12월을 맞아 연말을 주제로 ‘싱글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옥션 ‘싱글데이’는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싱글족에게 필요한 상품을 모아 판매하고, 파격 특가 할인 등 풍성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12월에는 ‘즉흥적인 싱글족의 아직 늦지 않은 연말 준비’를 콘셉트로 홈파티 준비, 당일치기 힐링 여행, 문화 생활을 도와줄 상품들을 엄선해 선보인다.

스마일클럽 회원만을 대상으로 부담없이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당일치기 즉흥여행도 제안한다. 강원도와 전라도 지역의 명소들을 1만원에서 2만원 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했다. 대표 상품으로는 ▲전주 한옥마을로 떠나는 여행 ▲속초 먹방 여행 ▲인제 원대리 자작나무숲 힐링 여행 ▲군산 근대역사탐방 스탬프투어 ▲정동진 일출 여행 등이 있다.

연말이면 티켓을 구하기 힘든 문화생활 상품도 벼락치기로 즐길 수 있도록 한자리에 모았다. 뮤지컬, 콘서트, 클래식, 전시회 등 다양한 문화생활을 총망라했다. 12월 31일까지 스마일카드를 통해 결제하면 최대 5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대표 상품에는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뮤지컬 ‘루나틱’ ▲벤 전국 투어 콘서트 ▲플라이투더스카이&MFBTY(타이거JK, 윤미래, 비지) 콘서트 ▲2019 오르간 오딧세이 ▲K-핸드메이드페어 2019 등이 있다.

옥션 싱글데이는 내년 1월 10일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옥션 홈페이지에서 ‘싱글데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서은희 옥션 마케팅실 실장은 “2019년 마지막 싱글데이를 맞아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의 싱글족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연말 맞춤형 상품을 준비했다”며 “마음 편히 떠날 수 있는 당일 여행, 나에게 선물하는 문화 공연 등 12월 싱글데이를 통해 더욱 풍성하고 기억에 남을 연말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