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리쉬, 연중 최대 할인 행사 '2019 체리쉬마스' 진행

2019-12-13     황양택 기자
[사진=체리쉬]

가구 브랜드 ‘체리쉬’는 오는 23일까지 최대 할인 이벤트인 ‘체리쉬마스’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체리쉬마스(CHERISHMAS)’는 체리쉬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로, 일 년에 단 한번 연중 최다 제품에 할인 및 증정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올해 체리쉬마스도 다양한 품목에 파격적인 할인가를 내세워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인다. 대표적으로 거실 공간을 아늑하게 만드는 ‘네스트 인 2 1인 리클라이너’는 30% 할인가로 제공되며 ‘클락S 소파테이블’의 경우 20%의 할인이, 소파 전품목은 15%의 할인이 적용된다.
 
또한 최대 70%까지 할인율이 적용되는 스페셜 할인 품목을 행사 기간 내 추가적으로 공개해 고객들이 보다 많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모션베드 세트 구매 시 침대 프레임 무료 증정, 체리쉬를 대표하는 ‘세라토 식탁’ 구매 시 라프의자 4개 무료 증정 등 할인행사 외에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라프의자의 경우 무료 증정 외 추가 구매 시 개당 1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체리쉬 관계자는 “체리쉬마스는 온·오프라인을 통해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체리쉬 대표 이벤트이기 때문에, 최대 7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폭넓은 구성으로 준비했다”며 “한 해 동안 체리쉬를 사랑해 주신 고객들을 위해 감사의 마음으로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