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소 레볼루션’, 연말맞이 업데이트 실시

신규 장신구, 기능 등 콘텐츠 추가

2019-12-20     양철승 기자

 

넷마블은 20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의 업데이트를 통해 ‘장갑’, ‘연금’ 등 콘덴츠를 추가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장갑은 생명력, 방어력, 방어무시 공격력 상승이 가능한 장신구로 총 5등급으로 구분된다. 최고 등급인 전설 장갑은 명중 능력치가 더해져 개인은 물론 팀플레이에서도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연금은 기존에 갖고 있던 재료에 ‘연금석’을 더해 상위 아이템으로 만들 수 있는 신기능이다.

넷마블은 연말을 맞아 블소 레볼루션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다음 업데이트 이전까지 영웅의 파편 240개,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를 획득할 수 있는 ‘아듀 2019 이벤트’와 최대 1주년 전설 장비 도안 조각 상자, 1주년 설화 장비함을 받을 수 있는 ‘송년 연금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를 통해 획득한 루돌프의 레드박스를 오픈하면 최대 영웅 루돌프 수호령, 신규 장비 등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레드박스 사용 횟수에 따라 ‘장미핀 모자 도안’도 추가 제공된다.

넷마블 강지훈 사업본부장은 “업데이트와 함께 린검사를 포함한 모든 직업의 밸런스 개선 작업도 진행돼 전투의 재미를 더욱 만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