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앤디 워홀' 케이크 선봬...25일까지 '크리스마스 케이크' 최대 20% 할인

2019-12-24     이호영 기자

파리바게뜨(대표 황재복)는 크리스마스 당일인 25일까지 파리바게뜨 매장에 방문해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구입하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프로모션 기간 매장 방문 크리스마스 케이크 구입 고객 가운데 해피포인트 회원(해피포인트카드 또는 해피앱 제시)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행사 제품을 10% 할인 혜택을 적용, 판매한다.
 
또한 SK텔레콤·KT·LG 유플러스 등 이동통신 3사 멤버십 최대 10%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카카오페이머니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0%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파리바게뜨는 팝아트 거장 '앤디 워홀'과 협업해 케이크 본연의 깊은 맛에 디자인적 가치까지 높인 한정판 케이크를 선보였다. 

엄선된 원료의 독보적인 파리바게뜨 기술력을 접목한 프리미엄 케이크에 앤디 워홀 삽화 이미지를 조화시켜 고유의 케이크로 구현해낸 것이다.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는 선물로 인기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더욱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를 앤디 워홀 케이크와 함께 특별하게 보낼 수 있도록 행사를 마련한 것"이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