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크림치즈 '끼리' 활용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 출시

2020-01-02     김민지 기자
SPC그룹

SPC그룹 배스킨라빈스는 2020년 '쥐의 해'를 맞이해 프랑스 프리미엄 크림치즈 브랜드 '끼리(Kiri)'와 손잡고 이달의 맛 '우리끼리'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이와 함께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 '우리끼리 블라스트',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 등 제품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의 1월 이달의 맛 '우리끼리'는 부드럽고 진한 끼리 크림치즈 아이스크림에 끼리 치즈 케이크 큐브를 더한 제품이다. 

이달의 케이크 '누가 봐도 끼리 케이크'는 우리끼리, 마스카포네, 뉴욕 치즈케이크, 블루베리 치즈케이크 등 4가지 치즈 아이스크림으로 구성됐다. 케이크 상단에는 끼리 치즈 쿠키 분말을 뿌려 깔끔하고 진한 치즈 맛을 완성했다.

이달의 음료는 이달의 맛 '우리끼리'와 끼리 크림치즈 베이스를 섞어 고소한 맛을 더한 음료 '우리끼리 블라스트'와 세계 3대 홍차로 꼽히는 '스리랑카 우바 홍차'를 우린 진한 밀크티에 끼리 크림치즈 폼을 올린 '끼리 크림치즈 밀크티' 2종으로 구성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의 맛 '우리끼리' 구매 시 500원 추가시 싱글레귤러를 두 단계 업그레이드한 더블주니어로 제공한다. 이달의 케이크, 이달의 음료 2종, 이달의 디저트는 각각 2000원, 1000원, 500원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2020년 경자년 새해를 맞아 크림치즈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끼리 크림치즈를 시작으로 올 한 해에도 다양한 원료와 재미를 담은 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