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데카, 17년 연속 'PGA 머천다이즈 쇼' 참가

2020-01-14     김민지 기자
골프존데카가

골프존데카는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4일간 미국 플로리다주 올랜도에서 열리는 '2020 PGA 머천다이즈 쇼'에 참가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로 67회째를 맞이하는 PGA 머천다이즈 쇼는 세계 최대 규모의 골프용품 박람회로 지난해에는 80개국 1200여 개사가 참가했으며 4만여 명이 참관했다.

골프존데카는 2004년 최초로 PGA쇼에 참가한 이후 꾸준히 신제품을 알려왔다. 지난해에도 박람회를 통해 바이어들의 뜨거운 주목을 모으며 미국 최대 스포츠용품 판매업체인 딕스 스포팅 굿즈, PGA 투어 슈퍼스토어 등에 입점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골프존데카는 올해도 박람회 현장에 골프버디 단독 부스를 마련하고 전세계 투자자와 바이어를 대상으로 골프버디 거리측정기 7종을 선보일 방침이다.

골프존데카가 이번 박람회에서 선보일 제품은 음성형, 시계형, 레이저형 등 골프거리측정기로, 프리미엄 aim 라인 4종과 보급형 중저가 GB라인 3종 등이다.

또 골프존데카는 이번 현장에서 삼성전자와 협업을 통해 탄생한 신제품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 에디션' 역시 최초 공개할 방침이다.

정주명 골프존데카 대표이사는 "지난해 PGA 머천다이즈 쇼에서 국내외적으로 좋은 평가와 높은 성과를 얻었다"며 "이번 박람회 역시 골프존데카만의 차별화된 혁신 기술과 독보적인 골프버디 제품을 전 세계에 알리는 중요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