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4기 발대식 개최

2020-01-20     김민지 기자
bhc치킨

bhc치킨은 지난 19일 대학생 봉사 단체인 '해바라기 봉사단' 4기 발대식을 개최하고 이달부터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고 20일 밝혔다.

이날 발대식에는 임금옥 bhc치킨 대표, 최종 합격한 10명의 봉사단원과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들이 참여했다.

이번 4기 봉사단원은 지난 12월 모집 기간 동안 응모한 지원자 중 엄격한 심사과정을 통해 선발됐다. 5명씩 2개 팀으로 구성돼 올 연말까지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현장을 찾아 봉사활동을 하게 된다.

이날 지난해 활동한 3기 봉사단원에 대한 해단식도 진행됐다.3기 봉사단원들은 복지관을 비롯해 지역아동센터, 쪽방촌, 요양원, 서울 인근 농가 등 다양한 곳을 방문해 장애인과 사회 경제적으로 취약한 분들을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러한 노력에 bhc치킨은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날 3기 전원에게 수료증을 전달했다.

최우수 봉사단원으로는 이혜선 학생과 최인권 학생이 선정됐으며 이들에게는 소정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수료자 전원에게는 bhc 입사 지원 시 서류 전형이 면제되는 혜택이 주어졌다.

임금옥 bhc치킨 대표는 "봉사활동은 나눔과 상생이라는 사회적 가치를 이해함과 동시에 우리 사회를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라며 "미래를 짊어질 젊은 청년들이 뜻깊고 의미 있는 경험을 가질 수 있도록 해바라기 봉사단 활동을 지속적으로 적극 지원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김민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