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까프, 브랜드 새 얼굴에 송가인, 이장우 발탁

2020-02-14     황양택 기자
[사진=르까프]

생활스포츠 브랜드 르까프(LECAF)는 대세 가수 송가인과 배우 이장우를 2020년 브랜드 뮤즈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르까프는 송가인이 트로트 경쟁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매회 탄탄한 실력과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오랜 가수의 꿈을 이뤄낸 점이 르까프가 지향하는 도전 정신과 잘 어울린다고 전했다. 또 각종 예능과 음악방송에서 보여주는 밝고 활동적인 에너지가 브랜드의 이미지와도 적합해 2020년 브랜드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배우 이장우에 대해서는 지난 14년 동안 영화, 드라마, 예능, 뮤지컬, 가수 등 여러 분야에서 활동하며 존재감을 드러내 왔다며 특히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 캠핑 고수의 모습을 보이는 등 일상을 액티브하게 즐기는 모습이 르까프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와도 잘 어울린다고 설명했다.

르까프는 브랜드 뮤즈 송가인·이장우와 함께 신제품을 론칭하고, 프로모션과 디지털 영상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다양한 연령대의 소비자들과 적극 소통할 방침이다. 자체 기술력 기반의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토대로 러닝, 워킹, 트레이닝 웨어 등을 알리고 생활 스포츠를 즐기는 소비자들을 공략할 예정이다.

르까프 관계자는 “르까프는 기술 노하우와 탄탄한 제품력,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소비자가 만족하는 제품을 출시하기 위해 노력해 온 대한민국 대표 스포츠 브랜드다”라며 “도전 정신을 보여주고, 활동적이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하는 르까프의 새로운 뮤즈들과 함께 브랜드 진정성을 전하고 다양한 소비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