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라이즈업'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공개

2020-02-14     황양택 기자
[사진=밀레]

프랑스 정통 브랜드 밀레는 '라이즈업(RISE UP)'을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으로 선정한다고 밝혔다.

‘RISE UP’은 1950년대 산 개척자들의 사고 방식에 기반을 두고 그 정신을 내포한 슬로건으로 99년의 긴 등산 역사를 지닌 밀레가 걸어온 길과 방식, 의지를 담고있다.

‘RISE UP’을 한국적으로 해석하면 “마음의 소리에 집중하고, 그걸 행동으로 옮겨라”라는 의미이며 “천편일률적인 일상 생활 속에서 늘 마음 한 켠에 품고 있는 꿈을 도전과 모험을 통해 실현시키자”라는 메시지를 강조했다.

밀레는 새 슬로건 발표와 함께 브랜드 99주년 기념 상품 출시 및 이와 연계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고객들에게 브랜드 고유의 철학과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밀레는 ‘RISE UP’ 캠페인 영상 공개 기념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 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밀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밀레 관계자는 “고객이 꿈을 꾸고 도전할 수 있도록 에너지를 불어 넣어주는 것이 밀레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으로 ‘RISE UP(라이즈업)’을 정했다”며 “밀레는 올해 브랜드 정체성 확립의 원년으로 삼고 99년간 쌓아 온 등산 브랜드 본연의 정체성으로 고객들과 소통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