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14일까지 ‘모두의 발렌타인’ 선물 기획전 진행

2020-02-14     황양택 기자
[사진=올리브영]

CJ올리브영은 14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모두의 발렌타인’ 콘셉트의 선물 기획전을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발렌타인데이가 연인뿐 아니라 누구에게나 의미 있는 선물을 줄 수 있는 날로 변화함에 따라 이번 행사 콘셉트를 ‘모두의 발렌타인’으로 정했다. 대표적인 시즌 선물인 남성 향수 외에도 색조, 더모 화장품 등 남녀 모두에게 인기 있는 대표 제품들로 기획전을 구성했다.

먼저, 남성을 위한 선물로 실용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사용이 간편한 올인원(All-in-One) 스킨케어 제품부터 자연스럽게 피부를 보정해 주는 색조 화장품, 남성용 멀티 비타민, 면도기 등을 최대 40% 할인한다.

발렌타인데이 선물의 대표주자인 향기 관련 제품도 다양하게 준비했다. 1만원대부터 8만원대까지 가격대별 향수 외에도 가볍게 뿌릴 수 있는 바디미스트, ‘향테리어(향기+인테리어)’를 위한 디퓨저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가족, 친구 등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봄을 앞두고 기분 전환에 도움을 주는 네일 제품을 특가에 판매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발렌타인데이가 연인 뿐 아니라 주변 사람에게 감사를 전하는 날로 확대된 만큼, 누구나 좋아할 선물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아직까지 선물을 준비하지 못한 분들은 오늘 올리브영에서 모두를 위한 선물을 만나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