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그립서 청정원·집으로ON 라이브 판매방송 진행

2020-02-17     박영근 기자

대상이 모바일 커머스 애플리케이션 그립(GRIP)을 통해 청정원 츄앤과 집으로ON 오란다를 판매하는 방소을 17일 오후 8시 진행한다고 이날 밝혔다.

그립은 판매자와 소비자가 라이브 방송으로 실시간 소통할 수 있는 모바일 커머스 플랫폼이다. 이번 방송을 통해 대상은 청정원 원물간식 츄앤 6종과 집으로ON 옛날과자 오란다 2종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제공한다.  

청정원 츄앤은 고구마, 밤, 감 등의 원물을 첨가물 없이 그대로 건조시켜 만든 건강 간식이다. 고구마츄·군고구마츄·크랜베리고구마츄·군밤츄·유기농군밤츄·감츄 등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옛날과자 오란다는 현미오란다·호두오란다 등 2종이다. 조청 100%로 만들어 더욱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을 자랑한다. 츄앤 시리즈는 10개입 1만5900원, 오란다 시리즈는 20개입 1만6900원에 판매된다.

이번 방송은 그리퍼(그립 내 방송 진행자)로 활동할 배혜지 기상캐스터가 진행을 맡는다. 배 기상캐스터는 앞으로도 매주 월요일 오후 8시에 청정원, 종가집 제품을 판매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운 거리에서 소통하기 위해 모바일 커머스 앱 그립과 협업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며 "배혜지 기상캐스터의 유쾌한 진행과 함께 하는 이번 방송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 한국=박영근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