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인터넷면세점, 월요일은 '신라페이 데이'..."일주일 내내 '특정일 할인'"

2020-02-17     이호영 기자

신라인터넷면세점은 17일부터 매주 월요일을 '신라페이 데이'로 지정하고 '특정일 제휴 할인' 프로모션을 강화한다고 밝혔다. 

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 간편결제 서비스 '신라페이' 이용률이 증가하면서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 고객 유입을 늘려 평일 매출을 잡겠다는 전략이다. 

'특정일 제휴 할인'은 특정 날짜에 맞춰 결제하면 최대 12% 추가 할인과 제휴 적립금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면세 쇼핑 고수들이 애용하고 있다. 

G마켓·옥션, T멤버십, 해피포인트, KT, OK캐쉬백, LG유플러스 기존 6개 제휴사 특정일 제휴 할인에 신라페이 데이가 추가되면서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일주일 내내 매일 특정일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된 것이다. 

이에 따라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신라페이 데이' 추가로 월요일 '신라페이 데이', 화요일 'G마켓·옥션 데이', 수요일 'T멤버십 데이', 목요일 '해피포인트 데이', 금요일 'KT 데이', 토요일 'OK캐시백 데이', 일요일 'LG유플러스 데이' 라인업을 완성하게 된 것이다. 

특히 '신라페이 데이'는 다른 특정일 제휴 할인과 달리 월별 이용 회수 제한없이 매주 월요일 최대 1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신라페이'는 신라인터넷면세점이 지난해 9월 도입한 모바일 전용 자체 간편결제 서비스다. 다른 결제 수단보다 할인과 적립 등 적용 혜택이 크고 결제가 편리해 현재 신라인터넷면세점 이용 내국인 고객 결제금액 비중 50% 이상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