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커루, '배정남'과 함께한 '봄' 패션화보 공개

버커루 프리미엄 데님 팬츠와 셔츠로 스타일리시한 ‘데님 룩’ 완성 루즈핏 야상, 숏 점퍼 등 다양한 아우터로 2020 봄 패션 트렌드 제시

2020-02-19     황양택 기자
[사진=버커루]

국내 패션기업 한세엠케이의 모던 빈티지 웨어 버커루(BUCKAROO)는 19일 스타일 아이콘 ‘배정남’과의 특별한 봄 화보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포르투갈 리스본의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촬영된 이번 화보는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무드의 2020년 봄 패션을 엿볼 수 있다. 화보 속 배정남은 특유의 아우라로 자유분방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화보를 완성했다.

특히 ‘봄’ 하면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 ‘데님’을 활용한 청청 패션부터, 봄 데일리 아이템으로 손꼽힐만한 다채로운 아우터 제품들로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연출해냈다.

버커루만의 핸드크래프트 워싱을 살린 프리미엄 라인의 데님 셔츠와 팬츠로 데님 룩의 정석을 보여주는가 하면, 루즈핏 야상과 후드 점퍼 등의 아우터들로 남자 봄 코디를 제안하기도 했다.

버커루 관계자는 “배정남의 스타일리시하면서도 여유있는 모델 포스가 버커루의 모던 빈티지 무드를 만나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할 수 있었다”라며 “다가오는 봄, 화보 속 배정남의 패션을 참고하여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배우 배정남과 버커루가 함께한 화보는 그라치아 3월호와 공식 SNS 및 웹사이트를 통해 보다자세히 만나볼 수 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