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봄 시즌 바람막이 '백두산 자켓' 출시

2020-02-24     황양택 기자
[사진=K2]

아웃도어 브랜드 K2는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백두산 바람막이 자켓’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지난해 K2의 러브코리아 프로젝트로 첫 선을 보인 백두대간 자켓에 이어 올해는 ‘백두산’ 모티브로 경량 소재와 2레이어 소재를 적용한 2종의 자켓을 선보이게 됐다.

‘백두산 경량 자켓’은 가볍고 방풍성이 뛰어난 경량 소재를 적용했으며 가슴 상단에 백두산을 모티브로 한 디지털날염 기법(DTP)으로 백두산 이미지를 멋스럽게 구현한 제품이다. 소매에는 백두산에 서식하는 호랑이를 상징하는 와펜으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했다. 앞판 사이드에 타공 처리된 소재를 배색으로 적용해 여름철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그레이, 포그 두 가지 색상에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백두산 2L 자켓’은 방풍, 방수 기능이 뛰어난 2레이어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컨디션으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게 도와준다. 바람막이 안쪽에는 안승일 작가의 백두산 실사 프린트를 적용한 시그니처 라벨을 부착해 상징적 의미를 더했다. 배색 절개로 포인트를 더했으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여행, 출장 등 라이프 스타일룩으로도 손색 없다. 다크블루, 다크 베이지, 블랙 세 가지 색상에 남성용으로 출시됐다.

이양엽 K2 의류기획팀 부장은 “백두산 자켓 2종은 민족의 영산이라고 불리는 백두산을 모티브로 기획한 제품”이라며 “방수·방풍 등 아웃도어 본연의 기능성은 물론 상징적인 디자인 포인트를 더해 아웃도어와 일상에서도 폭넓게 활용하기 좋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