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신규 콜라보 웹예능 공개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27일 투턱곰 유튜브 채널 방송

2020-02-25     양철승 기자

 

엔씨소프트의 캐릭터 브랜드 ‘투턱곰(TWOTUCKGOM)’이 아이돌그룹 ‘몬스타엑스’와 함께 신규 콜라보 웹예능 ‘몬스타엑스의 투턱베베와의 하루’를 선보인다.

이 웹예능은 ‘투턱베베’로 나선 다섯 살 어린이의 일일 육아를 맡은 몬스타엑스 멤버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총 10회 분량이며, 지난 24일 예고편 공개에 이어 오는 27일 오후 7시 첫 방송된다. 3월부터는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오후 7시 투턱곰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단독 방송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는 웹예능 첫방일에 맞춰 투턱곰 X 몬스타엑스 콜라보 굿즈도 출시한다. DIY 스타일링이 가능한 백팩 세트와 크로스백 세트, 스쿨 키트, 바인더 플래너, 밀크 텀블러, 밸크로지갑, 에어팟 파우치, 동물 코스튬 바디필로우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플래그십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해외 쇼핑몰 아마존 등에서 구매 가능하며 구매자에게는 몬스타엑스 팬사인회 응모권, 스페셜 포토 세트, 몬스타엑스 초상 스탬프, 쿠션 커버, 사인 폴라로이드 등 경품도 제공된다.

김정하 엔씨소프트 엔터사업실장은 “광고모델인 몬스타엑스와 함께 두 번째 콜라보 웹예능을 제작했다”며 “앞으로 투턱곰의 귀여움과 몬스타엑스의 매력이 잘 어우러지는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양철승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