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트라, 민감 피부 위한 '에이시카-스트레스' 출시

2020-04-01     황양택 기자
[사진=에스트라]

메디뷰티 에스트라는 1일 과도한 클렌징과 안맞는 스킨케어 등 스트레스형 외부자극으로 발생한 급민감 피부를 케어하는 신제품 '에이시카-스트레스'를 출시한다. 시카 성분에 기반하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돼 효과적인 진정과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한다.

시카 솔루션 ‘에이시카-스트레스’는 에센스와 크림 두가지 제형으로 선보여 상황에 따른 선택을 제공한다. 시카 대표성분 마데카소사이드 등 4종 복합물만을 사용한 결과 대비 199% 개선 효과를 보였으며, 고순도 센텔라 4X 복합체(A-CICA ComplexTM)와 Anti-Stress ComplexTM을 포뮬레이션 했다.

액상형 타입의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는 크림을 에센스로 녹여 만들어 빠른 흡수력을 자랑한다. 피부 전체적으로 손바닥 면 전체를 사용해 지긋이 눌러주면서 흡수시키면 과도한 유분감 없이 진정되는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반면 크림 타입의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는 집중케어가 필요한 곳에 사용하면, 바르는 즉시 피부가 보호되는 것처럼 오랫동안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에스트라 관계자는 “최근 마카데카소사이드, 판테놀 등의 성분이 피부 진정에 효과가 입증되며 시카 마켓이 성장했다”면서 “시카는 묵직하고 꾸덕한 제형을 가지고 있어 흡수가 느려 소비자들의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번 제품은 피드백을 적극 반영해 빠르게 흡수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에이시카-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의 액상형 텍스쳐는 소비자에게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