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소이, 잡티세럼·새벽장미마스크 한정 기획세트 선보여

2020-04-01     황양택 기자
[사진=아이소이]

아이소이(isoi)는 올리브영 판매 1등으로 잘 알려진 ‘잡티세럼’과 ‘새벽장미마스크’의 한정 기획세트를 1일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

1년에 한 번 만나볼 수 있는 ‘아이소이 잡티세럼 대용량 한정기획(40ml)’은 기존 대비 2배 용량으로, 이번에는 특별 사은품으로 새벽장미마스크(20g)가 증정된다. ‘새벽장미마스크 한정기획(50ml)’에는 마스크팩 및 크림류와 함께 사용하기에 적합한 고급 마스크팩 브러쉬가 포함됐다.

잡티세럼은 CJ올리브영이 작년 한해 총 23개 부문에서 가장 많이 팔린 히트상품을 선정한 ‘2019 올리브영 어워즈’ 에센스·세럼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주요 성분은 3000 송이에서 단 1g만 추출돼 고귀한 액체 다이아몬드라고 불리는 ‘불가리안 로즈 오일’로, 거뭇한 잡티 및 피부톤, 피부결 등의 개선 효과와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피부자극 테스트 완료까지 8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 받았다. 새벽장미마스크는 불가리안 로즈워터 70%와 진짜 꽃잎을 담은 워시오프 타입의 마스크팩으로, 민감해진 피부의 진정과 수분 충전을 도와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제품이다.

이번 한정기획 외에도 4월 한 달간 운영되는 올리브영 내 아이소이 프로모션 매대에서는 피부고민에 따른 집중 케어를 도와줄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아이소이 관계자는 “최근 환절기 날씨와 미세먼지 등으로 인한 피부고민을 가진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아이소이와 함께 다가오는 봄에도 피부를 맑고 건강하게 케어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