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TBJ, 봄 맞이 1+1 프로모션 진행

2020-04-01     황양택 기자
[사진=TBJ]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의 베이직 트렌디 캐주얼 브랜드 TBJ는 1일 봄 맞이 원플러스원(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TBJ 2020 S/S 신상 맨투맨 티셔츠를 하나 가격에 두개를 구매할 수 있다. TBJ 맨투맨 상품은 베이직하고 심플한 무지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는 것은 물론 거품을 없앤 합리적인 가격대로 높은 가성비를 자랑한다.

적당한 두께감으로 요즘 같이 일교차가 큰 날씨에 제격이며 슬랙스, 면밴딩, 데님팬츠 등과 함께 다양한 스타일 연출도 가능하다. 색상은 화사함이 물씬 풍기는 바이올렛, 민트, 베이지 컬러와 심플함이 돋보이는 블랙, 화이트, 멜란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TBJ 신상 맨투맨 티셔츠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패션 브랜드 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만날 수 있다. 특히 아이스타일24에서 제품 구매 시 ‘총알배송’ 서비스를 통해 주문한 날 바로 옷을 받아볼 수도 있다. 총알배송은 한세엠케이가 아이스타일24와 함께 선보인 국내 최초의 의류 당일배송 서비스다.

TBJ 마케팅 담당자는 “간절기 필수 아이템인 맨투맨 티셔츠는 따뜻하고 편안한 착용감으로 요즘 같은 날씨에 가장 사랑받는 아이템이다”라며 “이번 1+1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색상의 TBJ 맨투맨 티셔츠를 만나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