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 오는 22일 개강

2020-04-03     이가영 기자
서울과학종합대학원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이 오는 22일 개강한다.

‘서문예 4T 5기’인 이번 문화예술 최고경영자과정은 이날 오후 5시 쉐라톤팔레스호텔 로얄볼룸 1층에서 입학식을 갖게 된다. 입학식에는 SBS예술단과 김정택 예술단장이 주관해 성대한 축하음악회를 열 예정이다.

최호현 원장은 “이번 과정의 커리큘럼은 문화예술의 진수를 모두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음악회, 뮤지컬과 오페라를 포함하고 있다”며 “경영자와 지도층 인사들이 글로벌 시대에 문화예술을 겸비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번 4T 5기에는 최고의 가창력을 겸비한 세계적인 가수 소향이 참여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최초의 경영대학원으로 2004년도 설립되어 16년간 무려 4,800여 명의 석 박사를 배출해낸 세계적인 경영대학원이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은 세계 대학순위 36위 핀란드의 명문 알토대와, 미국의 명문 뉴욕주립대, 중국 최고 명문 장강상대학원과 제휴, 복수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또한, 학사 석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할 수 있는 3+1 프로그램도 개발해 운용하며 교육계의 주목을 끌어왔다.

서울과학종합대학원(aSS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