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냉감 소재' 기획전 진행...기능성 의류 총출동

2020-05-19     황양택 기자
[사진=한세엠케이]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대표 김동녕, 김지원)는 19일 다가오는 여름시즌을 겨냥해 쿨링 기능성이 강조된 제품을 한데 모은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는 한세엠케이 전 브랜드 TBJ, 앤듀, 버커루, NBA, NBA키즈, PGA TOUR & LPGA 골프웨어의 냉감 소재 제품이 총출동한다. 캐주얼 라인부터 유아동 제품, 골프웨어까지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 참여한 제품의 주요 소재는 땀을 흡수해 옷 바깥으로 신속하게 배출되는 쿨맥스, 통기성과 흡수성이 뛰어난 에어코튼, 소프트한 터치감과 신축성이 돋보이는 트리아세테이트, 피부에 잘 달라붙지 않고 내열성이 우수한 린넨 등이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 패션 브랜드 전문몰 아이스타일24에서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기획전에 참여한 모든 제품에 단독 특가가 적용되며, 제품별로 최대 20%의 할인쿠폰도 추가 지급된다. 이 밖에도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무료 배송 혜택이 제공되며, 오전 10시 이전 구매 고객은 ‘총알배송’으로 당일 날 제품을 받아볼 수도 있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이번 여름은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되고 있어, 실내외 생활에서 시원한 옷의 중요성이 그 어느때보다 커질 것으로 보인다”며 “한세엠케이가 준비한 특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쿨링 기능성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