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2호 '수원점' 오픈

2020-05-27     이호영 기자
[사진=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29일 경기 수원시 권선동에 '메가스토어 수원점'을 연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초 처음 문을 연 '메가스토어 잠실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형 매장을 넘어 다양한 편의시설과 휴식공간을 마련해 일상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구성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802평(2648㎡) 4개층 규모다. 메가스토어 수원점은 삶의 질을 높이는 편리한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다. 셀프 빨래방과 카페를 합친 '런드리 카페'가 대표적이다. 이외 '게이밍존', '홈인테리어숍'과 '네일숍' 등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는 생활밀착형 매장으로 선보인다. 

1층은 주방 가전과 주방 용품, 런드리 카페, 무인 셀프 반려동물 목욕 공간(펫스파룸)으로 구성하며, 카페 엔제리너스가 입점한다. 2층은 모바일·PC기기·1인 미디어 기기·콘솔 게임기 등 디지털가전으로 채운다. 3층은 안마의자·청소기 등 생활가전에서 홈인테리어숍·네일숍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과 콘텐츠를 가득 채운다. 4층은 삼성과 LG 프리미엄 가전을 포함한 대형 가전을 한눈에 둘러보도록 꾸며놨다. 이외 매장 곳곳 휴식공간과 카페, 컨시어지룸 등 쇼핑과 편리한 생활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다.

롯데하이마트 메가스토어 수원점 오픈을 맞아 29일부터 11일간 제품 구입 고객에게 엘포인트 최대 60만 포인트 적립, 대형가전 구입 시 최대 100만원 현금 페이백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황영근 롯데하이마트 영업본부장은 "두 번째 선보이는 메가스토어는 고객 생활을 더욱 편리하게 해줄 수 있는 요소들로 구성했다"며 "프리미엄 가전제품 체험을 넘어 한 층 더 높은 삶의 질을 경험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전문 매장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롯데하이마트는 메가스토어 수원점 오픈 이후로 4개점을 연내 추가 오픈, 올해 메가스토어 6개점을 운영할 계획이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