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플라자 '분당점', 내달 4일까지 '최고의 수면' 위한 팝업스토어

2020-05-28     이호영 기자

AK플라자(대표 김진태)는 이달 29일부터 내달 4일까지 '숙면의 가치'를 주제로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분당점 5층에서 숙면 전문기업 '베스트슬립', 명상심리 앱 '코끼리'와 함께 진행하는 것이다. '베스트슬립'은 전 세계 5성급 이상 호텔과 거래를 기반으로 최근 국내 소비자에게 편안한 매트리스로 입 소문을 타고 있는 숙면 전문업체다.

또 '코끼리' 앱은 명상을 주제로 혜민스님이 제작에 참여하며 론칭 7개월만에 누적 가입자 23만명을 넘어선 국내 대표 힐링 앱이다.

이번 행사는 양질의 수면에 관한 전문성 있는 정보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베스트슬립은 팝업스토어 방문객에게 개인별 체압 분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체압 분석이 끝난 뒤에는 결과에 맞는 매트리스 타입과 경도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개인별 수면 습관과 척추 상태별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방법 등 전문 상담도 받아볼 수 있다. 

명상 앱 '코끼리'는 코끼리 앱 1개월 구독 쿠폰을 증정하고 '베스트슬립X코끼리' 협업 토퍼를 구입하면 코끼리 앱 1년 구독 쿠폰을 증정한다. 

AK플라자 관계자는 "고객 삶에 직접적으로 긍정적 영향을 줄 수 있는 쇼핑 콘텐츠를 기획하고 있다"며 "그 중 첫 번째 시도로 현대인 필수 요소 '숙면'에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이호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