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마 골프, 첫 라이브 방송 ‘필드멋쟁이’ 사전 이벤트 진행

2020-06-03     황양택 기자
[사진=레노마

한성에프아이(대표 김영철)의 ‘레노마 골프’는 6월 18일 첫 라이브 방송 ‘필드 멋쟁이’를 앞두고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시즌 주력상품을 활용한 ‘상황별 스타일링’ 대결을 주제로, 레노마 도산대로점에서 여윤경, 박교희 프로가 진행하는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다. 라이브 방송에 앞서 마련된 사전홍보 이벤트는 1차와 2차로 나눠서 이뤄진다.

1차 이벤트는 평소 알고 싶었거나 고민했던 필드룩 입는 법, 골프웨어 스타일링 방법 등 코디 받고 싶은 사연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기간은 3일부터 11일까지이며 사연 남긴 댓글들 중 선정해 방송 당일 현장에서 스타일링도 진행할 예정이다.

2차 이벤트는 오는 12일부터 17일까지이며 ‘필드 멋쟁이’ 라이브 방송 이벤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레노마 관계자는 “최근 패션업계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홍보 활동이 많아진 가운데 레노마골프에서도 소비자의 편의 제공을 위해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라이브방송을 마련했다”면서 “평소 필드룩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과 커뮤니케이션하며, 이번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골프웨어 스타일링법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