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 반포점에서 '파워 웨딩박람회' 개최

2020-06-04     황양택 기자

전자랜드(대표 홍봉철)는 오는 6일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와 함께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를 전자랜드 반포점에서 개최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 행사는 6일과 7일 양일간 오전 10시부터 19시까지 진행된다. 전자랜드를 비롯해 웨딩 컨설팅, 여행, 한복, 예복, 예물, 스킨케어, 재무설계를 전문으로 하는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특히 박람회 방문 고객들은 주요 제조사의 가전제품을 한눈에 살펴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맞춤 혼수가전 설계 서비스까지 받을 수 있다.

전자랜드는 박람회에 참가하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다양한 혜택과 사은품을 마련했다. 먼저 전자랜드는 박람회 방문 고객에게 가족사진 촬영권, 3박 5일 여행 상품권, 칼 6종 세트, 물티슈를 증정한다. 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계약 고객에게는 멀티 라면포트를 증정한다. 이밖에 혼수가전 구매고객 전원에게 까사니 와이드 전기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하며 전자랜드 포인트를 지급한다.

‘전자랜드 파워 웨딩박람회’에는 ▲컨설팅 부문에서 (사)한국웨딩플래너협회 ▲여행 부문에서 허니문 리조트 ▲한복 부문에서 박경숙 한복 ▲예복 부문에서 모베터쉬크, 해리슨테일러 ▲예물 부문에서 베루체, 메이앤리, 백작바이피렌체 ▲스킨케어부문에서 파리달팡 에스테틱 ▲재무설계 부문에서 DB생명 총 10개 업체가 참여한다. 참가 업체들은 혼수 상담 후 계약을 진행하는 고객에게 여행용 캐리어, 맞춤 셔츠, 맞춤 수제 구두, 미니드레스, 자개 보석함, 패션 진주 귀걸이, 스페셜 웨딩케어 10회권, 14K 목걸이, 고급 수입 예물함, 고급 타이 등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황순욱 전자랜드 그룹장은 “코로나19로 결혼 준비에 어려움을 겪는 예비부부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고객의 안전을 위해 박람회 위생관리와 방역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위키리크스한국=황양택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