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씨네샵,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 기념 '픽사 상품 기획전'

2020-06-17     유경아 기자
[사진=CJ

영화 굿즈 스토어 CGV 씨네샵(CINE SHOP)은 디즈니·픽사의 신작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개봉을 기념해 '픽사 상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픽사 상품 기획전'에서는 ‘몬스터 대학교’, ‘토이 스토리’, ‘도리를 찾아서’ 등 캐릭터 굿즈 신상품 49종을 포함해 총 56종의 픽사 굿즈를 선보인다.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인천, 대전, 대구스타디움, 전주효자, 울산삼산 등 전국 23개 CGV 씨네샵 또는 온라인 공식 판매처인 씨네샵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우디&포키와 버즈 2종으로 출시되는 ‘토이 스토리 25주년 한정판 피규어’는 영화 속 모습을 그대로 옮긴 생동감 있는 표정과 포즈가 특징이다. 12인치 사이즈다. 한정판 피규어는 CGV용산아이파크몰, 왕십리, 영등포, 여의도, 인천, 광교 씨네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 씨네샵은 픽사 신작과 씨네샵 굿즈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다음달 31일까지 당일 관람한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 영화 티켓을 인증한 고객 모두에게는 씨네샵 상품 1만 원 이상 구매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온워드: 단 하루의 기적'은 성격, 취향 모두 다른 형제 이안(톰 홀랜드 분)과 발리(크리스 프랫 분)가 단 하루 주어진 마법으로 돌아가신 아빠를 만나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감동 판타지 어드벤처다. 

[위키리크스한국=유경아 기자]